티스토리 뷰


이러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포인터로 비즈니스 극대화



한때, 많은 기업들은 소셜 미디어의 세계를 어린이들의 놀이터로 여겼다.


그런 시절은 이미 지났다.


오늘날의 사회에서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어떤 사업이든 마케팅과 브랜드화를 위한 귀중한 도구를 제공한다.


이러한 사이트들에 대한 중요성의 수준과 함께,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효과적인 것으로 만드는 것도 마찬가지로 중요하다.


이 글에서 우리는 당신에게 올바른 출발을 위한 몇 가지 팁을 줄 것이다.




트위터는 사업 홍보에 매우 유용한 도구다.


트위터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것은 어렵지 않기 때문에, 만약 여러분이 그것에 대해 여러분 자신을 교육하는 데 시간을 투자한다면, 여러분은 수천 명에 대한 노출을 늘릴 수 있다.


가능한 모든 기회를 이용하여 해시 태그, 다른 사용자 추적 및 키워드 사용과 같은 Twitter 계정 관리의 안팎을 살펴보십시오.




여러분이 어떤 종류의 글을 쓰든지 간에, 사람들이 그것을 클릭하도록 강요하는 당신의 작품에 대한 매력적이고 독특한 제목을 개발하라.


당신이 매력적인 제목으로 독자들을 끌어들일 때,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독자들을 인도하는 더 나은 행운을 얻게 될 것이다.




모든 계정을 시작하기 전에 전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설계하십시오.


페이지를 관리할 사용자, 원하는 레이아웃 유형, 그리고 얼마나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싶은지 파악하십시오.


마케팅 캠페인과 마찬가지로, 구체적인 결과를 얻기 원하는 대략적인 날짜를 설정하십시오.


계획에서 벗어나지 않으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돈을 벌 가능성이 매우 높다.




페이스북은 당신의 팔로워들이 당신의 컨텐츠를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해준다.


어떤 사람이 당신의 페이지에 있는 게시물에 댓글을 달면, 그들의 모든 친구들이 그것을 볼 수 있다.


독자들과 교류하는 것은 온라인 노출을 증가시킬 것이다.




유튜브에 동영상을 올릴 때 설명에 웹 사이트의 URL을 포함시키는 것을 잊지 말고 소셜 미디어 계정을 프로필에 추가하십시오.


유투브 사용자들이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에서 당신을 팔로우하도록 하는 것은 그들이 당신의 동영상을 공유하기 더 쉽기 때문에 특히 흥미롭다.




Yahoo Answers의 무료 계정을 활용하여 제품 또는 서비스를 홍보하십시오.


이 웹사이트는 사람들이 질문을 하고 나서 다른 사람들이 대답을 할 수 있게 해준다.


시장 틈새에서 질문을 검색하고 제품 또는 서비스를 강조하는 답변을 제공하십시오.


당신은 웹사이트에서 전문가가 될 것이고, 당신의 웹사이트의 FAQ에 대한 질문을 받을 것이다!



당신의 프로필을 전문적이면서도 매력적으로 만들어 Facebook이나 Foursquare 친구를 고객으로 만드세요.


매장 오픈과 같은 이벤트를 알리거나, 독점 할인 코드를 제공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가입자에게만 제공되는 일부 특별 서비스를 실행하고 인쇄에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십시오.


사람들에게 페이스북에서 친구가 되는 것이 그들에게 좋은 일이 될 것이라고 믿을 이유를 대라.




소셜 미디어는 무시해서는 안 될, 머지않아 지속되는 마케팅의 한 형태다.


그것은 당신의 독특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마케팅하고 브랜드화하는데 사용될 수 있으며, 당신에게 수백만 명의 잠재 고객에게 노출시킬 수 있다.


이 기사에서는 양질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수 있는 몇 가지 기본적인 팁을 제공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